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에서 찍은 아이 백일 사진, 안성 처음 스튜디오


안성에서 찍은 아이 백일 사진, 안성 처음 스튜디오



안성 처음 스튜디오에 들렸습니다.

아이 소품들도 많고

모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벽에 아기들 사진이 더 걸려있습니다.

사진들을 보니 다 예뻐서 결과물이 기대됩니다. ㅎㅎ



웃는 모습이 너무 천사 같죠?

네... 천사 맞습니다. ㅎㅎ

처음에 베게를 배치할 때는 어떻게 되나 궁금했는데

이렇게 독특하고 예쁜 사진이 나왔네요.



사장님이 워낙 익숙하셔서 그런지

이렇게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왔습니다.

역시 웃을 때가 제일 예쁘네요~



가운데 딱 놓고 찍은 사진보다,

이렇게 옆에서 찍은 사진이 더 보기 좋습니다.

편안해 하는 게 눈에 보여서 더 보기 좋네요.

다음에도 또 들리고 싶어집니다.



소품들도 모두 깨끗해서,

아무거나 입에 가져다 대더라도 안심했습니다.

그래도 .. 너무 많이 그러지는 마.. 에이 지지 지지..